게온후이의 잡동사기폐기장

schirm85.egloos.com

포토로그 구입예정 프라 목록 구매예정 완성품 목록




스포츠 관련 이런 저런 이야기 여러가지 감상

1. 올해 프로야구 정규 시즌은 정말 오리무중이군요.
뭘 예상을 못하겠습니다. 어찌 돌아갈지 감도 안잡힐 정도로 일들이 펑펑 하고 터지는군요.
어제 문학에서 벌어진 상황도 그렇고 말입니다.

정상호 선수 경추 염좌라는데 충분한 치료와 휴식을 취하신 다음에 무사히 복귀 하시길 빌겠습니다.

1-2.
정말이지 각 팀 포수중에 멀쩡한 선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시즌 종료후 FA로 풀릴 경력되는 포수의 가치가 얼마나 오를지 상상도 안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미노와 성우는 공존할 수 있을 것인가(...)
어떤분의 말씀에 따르면
'내가 존내 데이터를 찾아봤는데
'포수유망주가 5년이내의 텀으로 한팀에 있으면 하나는 꼭 트레이드되'
'그런데 미노하고 성우는 5년도 안되잖아'
'공존은 안될꺼야 아마'
라시던데 말입니다.
미노는 군필 프리미엄 + 상대적으로 많은 출전 경험 + 큰 경기 경험 등등을 고려하면
미노쪽이 가치는 더 높은거 같은데 말입니다.

2. 승율 5할 1푼정도론 5위나 하는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1위가 6할이 넘는 승율을 자랑하는 것도 아니고 말입니다.
5할 5푼~ 5할 1푼에 다섯팀이 모여있는게 참 정신 씨끄럽습니다.

두산은 수비진(타선)에서는 빠진 구멍이 점점 메워지고 있는데
선발진 구멍은 메워질 기미가 보이질 않는군요.
김선우라던지 프린스라던지 말입니다.
그나마 믿을껀 홍상삼인가요...

3. 삼성팬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선동열 감독이 재계약 한다는군요.
3~5년 계약일꺼랍니다.
그냥 올해, 내년 달아서 포스트시즌 실패하고 짤리길 비시는게 나을듯합니다.
과연 다른 감독들은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4. 배구 월드리그 아시아 2위 했습니다.
덕분에 2010년 월드리그도 조별 리그 출전이 확정됐습니다.
아시아 3등인 일본은 내년엔 못나옵니다.
참고로 아시아 1위 중국, 2위 한국, 3위 일본인데
전체 참가 16개국중 순위는 순서대로 13, 14, 15위입니다.

4-1. 세대교체는 그럭저럭 된듯합니다.
이제 경험이 문제가 될 것 싶습니다
언제쯤 6강 본선에 나가볼까요
제발 내년에는 어떻게 안되겠니 ;ㅁ;

5. 북패FC서울의 이청용선수 볼턴행이 거의 확정적이군요.
큰무대 진출을 축하합니다.
EPL에서 드래곤킥 같은거 하다가 박지성 선수하고 다른 의미로 레전드를 남기진 마세요
이미 저지른게 있어서 불안합니다.
K리그에서야 자국 선수고 하니까 어느정도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을진 몰라도
이역만리 타지에서 그러면 곤란합니다.
좋은 결실을 만드세요.

ps. 가페는 어쩌나요 이제 기성용까지 해외진출하면 되나...

6. 축구계를 달구는 이동국 논란....
개인적으로 대기권 돌파슛의 임팩트때문에 볼때마다 묘하게 웃기긴합니다.
그래도 지금 K리그에 이동국만한 공격수 있는건 아니잖습니까.
한번 뽑아서 테스트 해보는게 좋을꺼 같은데 말입니다.
특히 유럽 조 1위팀과의 평가전에 넣어보는게 어떨까요.

덧글

  • 흑곰 2009/07/20 10:01 # 답글

    내년에 기아에 김상훈 선수가 퐈인거로 (-_-);;;;
  • 미스터H 2009/07/20 10:08 # 삭제 답글

    헐퀴 백만년만에 네 블로그에 댓글 다는군. 뭐 이글루도 거의 안한지라;;

    뭐 장성우는 내생각엔 공존할거같어. 어차피 작년 포텐으론 포수로서의 능력은 크
    게 기대 안하고 빠따질 괜찮다고 내야수로 만드려고 했었으니까. 거기에 최기문도
    길어봐야 2~3년이니.

    풍기 - 성우로 돌리다가 대타로 한번씩 내고 뭐 그렇게 돌아갈듯.

    트레이드 매물로 나올리가 없는게 상구신(ㅋㅋ)이 유망주 유출을 극도로 꺼리는
    주의기도 하고 솔까말 성우 내놓고 누구 받아올만한 애가 있긴 한가 모르겠다 ㅋㅋ.

    그리고 두산 선발진 붕괴는 사실 예정된 거였어. 선발 4선발 돌리고 그게 오래 갈수
    있을거라 생각했다면 그게 좀 그렇지. 상삼로또 아니었으면 더 빨리 붕괴됬을걸?

    돡빠들이야 팀 상황이 이런데 어쩌냐, 믿을만한 선발이 없다... 어차피 5이닝만 올리
    니까 체력 문제 안됨 하는데 투수들 힘빠진게 보이는데 뭘; 홍상삼도 자기 운동 더
    빡시게 못한게 후회된다고 체력 후달린다고 그러고... 명제왕자야 원래 답이 없
    지만 김선우 작년 후반기 모습 못보여주는건 솔까말 관리문제임.

    그리고 선멍게 까지마삼 올해 멍게는 그래도 상식인이지. 끼루잉시키이나 재박량
    에 비하면... 요즘 한화를 보면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냐... 아오 양훈 재규 불쌍해
    죽겠다.

    이청용 성질 못죽이면 바로 살인태클 당해서 선수생활 접을텐데 걱정된다;;; 그동네
    보통 빡세야지. 그리고 이동국은 한번쯤 뽑아볼만한데 왜 안뽑는지 모르겠다. 확실히
    겨우겨우 감각 살려서 제 폼 돌아온거 같던데.
  • 빠대 2009/07/20 10:42 # 답글

    이 시퀴!!! 축하라니! 축하라니! 축하라니!!!
  • 키세 2009/07/20 13:21 # 답글

    장성우 내놓으면 주전 좌완 파이어볼러 받아올 수 있음 ㄳ
    그러나 장성우는 잘 생기고(제 느낌상으론 생긴 게, 게이삘이 나지만요-_-) 수비잘하고 빠따질도 가능성이 있어보이잖아.
    절대 군필인 민호나 잘 크고 있는 성우나 매물로 나올 일은 없을거야...

    것보다 올시즌 끝나면 FA 인 김장어(올 시즌 끝나고 맞나?)가 제일 기대됩니다 <<
    절대 놔줄리 없겠지만, 가치가 가치인지라- 허허. 얼마에 계약할지(..)
  • 레인 2009/07/20 20:15 # 답글

    내는 모르는 일이오(...)
  • 게온후이 2009/07/28 23:58 # 답글

    흑곰님 : 그렇죠 김장어 FA입니다.
    맛스타홍 : 멍게나 낄륀씩이나...
    빠세롱 : 축하지 ㅋㅋㅋㅋ
    키세님 : 김장어 올시즌후 가치가 얼마가 될지...
    레인옹 : 어찌될지 모르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