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이미 많이 보셨을 사진입니다.
처음에 올린분이 집속탄 같다고 하셔서
야포발사형 DP-ICM으로 추정하면서 이스라엘을 욕했습니다
하지만 보다보니 사진이 뭔가 이상하더군요 -_-
그냥 폭발과 연기가 발생한게 아니라
착탄 지점근처로 화재와 함께 연막이 발생합니다.
이럴 포탄은 하나뿐이죠 -_-
WP입니다. 백린연막탄이죠 -_-
잘나신 이스라엘 시오니스트 님들께서
팔레스타인 자치지구 정당 하나 무력으로 제압하겠다면서 한다는 짓이
만간인 거주구에 WMD 쏘는겁니까 -_-
집속탄은 불발율 때문에 종전후 2차 피해까지 고려해야하는 물건이라서 문제가 됩니다 특히 그게 민간인 거주구라면 언제 또 터질지 모르니까요
그런데 이게 백린연막탄이라면 이야기의 차원이 달라집니다.
거기에 일부 지역에서는 감손우라늄(열화우라늄)을 사용한 의혹이 짙은 시료가 발견됬다고 합니다.
참 가지가지 하는군요 -_-
이 영상의 1분 30초 즈음을 보시면 터지는게 저 사진의 포탄과 동일하다는걸 아실수 있을껍니다.
참고로 이 영상은 이라크에서 미군의 백린연막탄 사용과 관련된 영상입니다 -_-
덧글
그런데 이스라엘 놈들은 제 상상을 초월했군요. =ㅈ=
백린 연막을 사용했다길래 보병이나 전차에서 발사한 그런걸 생각했는데..
아니, 어떻게 저걸 민간지구에..
추천 올리겠습니다.
군에서 배운대로의 효력이라면...
뜨아~~~
부대내에서도 1급 화약으로 분류되었었는데..=_=;;;;
저건 대놓고 민간인 살상인데? 약간 더 조사가 필요하지만 저런 추세대로라면 전쟁범죄 기소도 가능한 수준... -_-
-네피
어차피 한쪽은 손도 발도 다 묶어 놓고 하는 게임인데, 강도가 높습니다.....ㅠㅠ ;;
유태인 학살이 가자지구에서 재현되는 것 같아 씁쓸 합니다.
그래도 제 눈앞의 나라 현실이 제일 속 쓰립니다만...
OP.캐스트 리드 계획에 결국은 하마스를 완전히 무력화 하겠다는 의도는 있는데 하마스를 무력화 하는거나 몰살시켜서 없애는거나 결과는 같지
그것도 비내린후 시점을 기다리고 기다려서 쏴본건데 ..
살이 녹는다고 하죠.. 단순한 연막이 아니라
화학무기는 아니지만 대량살상병기란 점에서는 같은 카테고리에 속하는군요. WMD(..)
국가도 흥망성쇠가 있음을 생각하면, 언제가 될진 몰라도
이색렬 놈들이 쇠망할 땐 절대 곱게 안 끝날 겁니다. 으이구...
뭐 국경안이라도 해도 못 쓸 이유가..
미군은 쉬쉬하지만 지난 사막의 폭풍작전 당시 아군의 오인사격으로 M1A1 한 대 끝장 냈는데, 이거 미국으로 운반하기는 커녕 현지에서 다 때려 부수어버렸죠.
관통후 분진화되면서 불이 붙게 됩니다. 문제는 그러면서 산소와 결합해서 산화우라늄이 되는데 이게 인체에 극독한 물건인데다가
열화우라늄이 아무리 방사능 제거를 했어도 미군 내에서 열화우라늄탄이 탄착한 지점이나 탄착된 목표는 방사능오염으로 간주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쩝 이상한건 없지만 더러운 무기임은 확실합니다.
-네피
인체에 닿을 경우 치명적인 독성을 가지고 있구요. 물 부어도 안꺼집니다. 한마디로 독연기 + 불바다입니다.
저 사진에 나온 착탄지역은 방호도구 없는 사람이 살아남는 게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
http://bbs.defence.co.kr/bbs/bbs.cgi?db=smallarms&mode=read&num=6613&page=17&ftype=6&fval=&backdepth=1
즉 백린수류탄은 한번 불 붙으면 그 무엇으로도 끌 수 없지요. 사그라들 때까지 기다리는게....
그런걸 민간인 거주지역에다 쏜겁니다
쫌 다른 이야깁니다만 옆에서 아이히만도 죽을 때와는 다르게 나 잘한거지 그런거지 이러면서 빙그레 웃고 있을 듯.
......
오브군이 미네르바 잡겠다고 나설 때 쏜 것이 철갑관통탄자를 잔뜩 집어넣은 포탄을 쏘 아댔죠. 그리고 착탄이나 활공장면도 저거와 거의 비슷합니다.
이러니 저러니 해도 '선택받은 생물' 아니겠습니까. 선택받은 애완동물이라 퍽이나 좋겠습니다..(....)
사람이 할짓이 아니에요.. 치명적인 화상과 2차 감염으로 인한 인명피해 확산을 생각해 보면
저런걸 마구 퍼붙는건 히로시마를 재현하는 것과 똑같은 짓입니다.. 해도 해도 너무하는군요.
도데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짓을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휴우.. 뭐라 더 할 말이 없네요. 이런 마당에 자위권 운운하고 있는 미국도 참.. 치 떨리긴 마찬가지군요.
물론 이색렬은 한국보다 그런 조약에 더더욱 가입이 안되어있지만.
이건뭐 정말 자기들이 당한대로 하는겁니까 뭡니까 =ㅅ=;;;
홀로코스트 사건 말하면서 '우리는 존내 많이 죽었음! 그러므로 우리가 더 동정받아야함!' 이딴식으로 말하지 않기를 제발...
역시 마찬가지로 그 지긋지긋한 이중기준 덕분에 이스라엘은 온갖 막장의 끝을 달릴 자유를 얻고 있군요.
..........맙소사, 이건 심각한 수준 정도가 아니군요.
신이 존재한다면 제발 벌 좀 내려줘야 하는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드네요..허허.
이것이 진정 하느님을 믿는 나라의 사람들이 할 짓인지...
그런데 가자 내부에 진입한 서방 언론은 없으니 누구 언론사에 보냈을지 뻔하지 않습니까?
오바마는 어떨지.
공중에서 터지는 것들은 ICM,DP ICM 조명탄 백린(물론 그냥 고폭탄도 공중에서 폭발하게 조정가능하지만....)정도인데....
그리고 사람죽이는데 ICM이면 됩니다....DP는 대(경)전차용이거든요.
이거 옛날 군대있을때 배우게 튀나오다니.....죄송.
그리고 저 당하신 분들에게도 죄송합니다...
통상탄을 들이부어도 비슷하고.... 물성치 자체가 백린이 좀 엽기적이라 그렇지,
작정하고 밀고들어간 넘들한테 뭘 바라겄냐능~
collateral damage 없는 전쟁을 바라는 게 사치인지도. (그런 게 있기나 했던가)
나치가 유대인들한태 했던짓을 이번에는 유대인(이스라엘)들이 팔래스타인 민간인들한태 해대고 있으니..
예라이 나치보다 더 악랄한 이스라엘 병신놈들
나치가 유대인들한태 했던짓을 이번에는 유대인(이스라엘)들이 팔래스타인 민간인들한태 해대고 있으니..
예라이 나치보다 더 악랄한 이스라엘 병신놈들